-
커머스 PM 멘토링취업준비 2022. 3. 18. 23:12
BO: 비즈니스 오너, 담당자 요구 사항을 전달하는 부서
PM,PO: 프로덕트 매니저, 오너
기획자: 요구 사항에 대해 구체화, 정제되지 않은 요구 사항 깍아내기
계속 논의,
QA: 검수
어떤 활동이든 갈등을 원만하게 해결했던 경험이 도움이 될 것이다. 예시> 팀플시 조장 역할을 하면서 어려운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를 해야 했는가?
서류를 합격하려면 내 생각을 누군가에게 일목요연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한다.
내가 이것을 해소하면 어느정도 시간, 비용 절약, 매출 상승할 수 있는지 말하면서 할지 말지를 정한다. 이 계산은 매번매번 다르게 산정함내 관심 직무와 연관지어 말을 하면 좋을 것
시간에 쫏기기보다는 몇가지만 집중해서 천천히 말하기
속도를 늦춰보기
PLCC : 마케팅 리텐션 계속 재구매를 유도
CS센터를 통해서 사장님 광장으로 문의하기
작년 PM 인턴
전환율이 높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인턴을 했었으니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턴 했던 것이 별로 한 것이 많지 않아서 현직자님은 어떻게 했던 것을 어필했는지?
인턴이다보니 착하게 행동하다보니 싸울만한 일도 없고, 크게 중요한일도 없어서 서비스 기획과 연관짓기 쉽지 않아서 어떻게 현직자님은 연결 하셨는지
사람대하는 것이 어렵지 않음
스마트워크 이해,
거짓이 아니게 잘 부풀리기, 기업아르바이트 오래 물류 아르바이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하면 좋을 거 같다. 남의 일하는 거 보고
이후 플랫폼의 스마트워크 해야한다.
찾다보면 된다.
PLCC 배민이 데이터를 가져갈 수 있어서 좋은지 활용이 잘 될 것 같은지
배민에서는 장기적으로 가져가려하나 효율이 좋은지 보고 있음, G마켓 혜택을 조금씩 줄여감 그러나 고객은 줄지 않아야 계속 갈 것이다.'취업준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핀테크 스타트업 - 8주째 (0) 2022.04.29 Hmat - 현대카드 적성평가 (1) 2022.04.23 노션 활용법 - 포트폴리오 만들기 (1) 2022.02.11